공지사항

2017년 7월 25일 오후 2시 21분

[공지] 컨시어지 및 월주차 문의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파크히어 컨시어지 서비스 및 월주차 문의 서비스를 종료하게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 이후에는 해당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종료에 따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아래 일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월주차 및 컨시어지 서비스 종료 일정 ]
-. 월주차 문의 서비스 종료 일자 : 2017년 7월 25일 (화)
-. 컨시어지 서비스 종료 일자 : 2017년 07월 31일 (월)

그동안 컨시어지 및 월주차 문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다가갈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7월 15일 오후 2시 47분

[공지]파크히어 카카오페이 결제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현재 결제 업데이트 이후 일시적으로 시스템 내부 문제로 인해 주차권 발행 및 결제오류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결제시도 회원님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다른 결제 수단인 "신용카드"와 "핸드폰결제"로 결제를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런 문제 발생으로 많은 회원님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원인 파악중에 있으며 조속히 해결하여 이용에 불편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7월 6일 오후 3시 49분

[공지] 문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항상 파크히어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자사이트의 서버 안정화 작업으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제한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점검일시 : 2017년 7월 13일 (목) 저녁 (22:00 ~ 23:00)

-. 내용 : 문자사이트 메시징/DB 데이터 베이스 서버 장비점검 및 업데이트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3144-86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31일 오후 6시 10분

[공지] 파크히어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주차할 지역과 입출차 예정시간을 설정해주시면 목적지 주변 주차장을 찾아드립니다.

  • 노란색 박스: 파크히어와 제휴된 현장으로 설정한 시간에 예약 가능한 주차장
  • 흰색 박스: 파크히어 제휴현장이나 설정한 시간에 예약 불가능한 주차장
  • i표시: 주차장 정보제공. 비제휴 현장으로 예약 불가능

이용 원하는 주차장을 선택 후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되면 4자리 숫자가 보이는 주차권이 발급됩니다.

  1. 오늘, 내일, 모레까지 예약가능합니다.
  2. 기본 2시간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짧은 시간 사용하실 경우 현장요금과 비교하시여 더 저렴한 방법으로 이용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3144-86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12일 오후 2시 36분

[공지] NH농협카드 사용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항상 파크히어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드사의 정책에 의해 NH농협 신용/체크카드 모두 사용이 제한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른 결제 수단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3144-86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3일 오후 2시 52분

[공지] 약관 내 사업장 주소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항상 파크히어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크히어의 약관에 표시된 사업장 주소가 변경되어, 이에 따른 공지 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시행일 : 2017년 1월 11일(수)
개정 전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5-25 APEX타워 10층
개정 후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1, 3층(에이치스퀘어 에스동)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3144-86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14일 오후 6시 42분

[공지] `개인정보 취급 방침`의 일부 변경에 따른 약관 변경 사전 고지.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파킹스퀘어의 파크히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일부 변경하게 되어 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의 주요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별로 이용·목적 및 수집항목, 보유기간을 명시하여 이용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개선함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체를 구체적으로 명시함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변경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변경 전, 변경 후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고일자 : 2016년 3월14일
-. 시행일자 : 2016년 3월 21일

· 변경 전
· 변경 후

본 약관 개정에 대해 궁금증 미 의견이 있으실 경우 파크히어 서비스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카카오톡 ID : 파크히어)
감사합니다.

2015년 10월 20일 오전 11시 34분

[공지] 파크히어 이용시 회원님들이 가장 많이 묻는 3가지!

1. 주차장 요금이 계속 변동되는 것 같아요.

파크히어의 주차요금은 수요/공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합니다. 때문에, 평소 이용하던 주차장의 요금은 비싸지기도, 저렴해지기도 한답니다. 박희열은 회원님과 주차장 관리인 모두가 만족할만한 합리적인 요금 제공을 위해 항상 고심 중 입니다.


2. 이용 시간을 달리 설정해도 요금이 같아요.

3시간을 설정해도, 6시간을 설정해도 요금이 같은 경우가 있죠? 이는 주차장마다 제공하는 주차권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최대 3시간, 최대 6시간, 최대 12시간 등 주차장마다 요금 정책이 다르므로 예약 시간을 여유있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입출차시간을 정확히 지킬 수가 없어요.

현실적으로 예약하신 입출차시간을 정확히 지키기 어려울 것 입니다. 예약 시간보다 늦게 들어가시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출차 예정 시간을 지키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추가요금이 부과되거나 출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번호인식 주차장의 경우 저녁 12시 이후 출차 시 전체 요금이 부과되는 점 꼭 유의바랍니다.

파크히어 서비스팀

이메일문의

support@parkingsq.com

전화문의

02-3144-8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