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년 9월 13일 오전 10시 34분

[공지] 파크히어 서비스 종료 안내

파크히어가 2017년 12월 31일에 서비스 종료됩니다. 안녕하세요. 파크히어, 박희열입니다. 그동안 파크히어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파크히어는 2013년 11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주차장 정보화를 꿈꾸며 운전자에게는 불편했던 주차 경험 개선을, 주차장 사업주에게는 추가 수익 창출을 위해 힘써 왔습니다. 2016년 3월 카카오와 한 가족이 된 이후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고 이제 새로운 서비스인 카카오주차를 제공하기 위해 파크히어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합니다.

파크히어는 2017년 12월 31일 24시를 기준으로 종료될 예정입니다.

곧 출시 될 카카오주차와 파크히어는 2017년 12월 31일까지는 동시에 운영되며 파크히어에서 이용하셨던 주차장들은 카카오주차로 점차 이전될 예정입니다. 카카오주차 오픈시 파크히어와 중복되는 현장은 파크히어에서 예약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동안 파크히어를 애용해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감사의 뜻으로 파크히어 회원님들만 참여가 가능한 카카오주차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종료에 따른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 종료, 카카오주차 사전예약 신청법, 포인트 환불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바이 파크히어 이벤트 안내»
-. 사전 예약 기간 : 2017년 9월 13일 00:00 ~ 2017년 10월 31일 24:00
-. 참여 방법 :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 응모 시 자동 참여
-. 혜택 : 카카오주차 5천원 할인권 2매
-. 지급 방법 : 카카오주차 오픈시 SMS로 개별 발송

참여링크

※ 주의사항
-. 해당 이벤트는 파킹스퀘어의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사전 예약을 신청한 회원님께 2개의 쿠폰이 문자로 발송되며, 중복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거나, 수신거부 등을 하시는 경우 지급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파크히어 서비스 종료 안내»

-. 파크히어 서비스 종료 안내일 : 2017년 9월 13일
-. 카카오주차 서비스 사전예약 신청 기간 : 2017년 9월 13일 ~ 2017년 10월 31일
-. 파크히어 서비스 웹페이지 및 어플 종료 : 2017년 12월 31일 일요일

파크히어 서비스를 위해 이용자분들로부터 수집한 모든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한 기간 동안 안전하게 보관된 후 지체없이 복구불가능하도록 안전하게 파기될 예정입니다.

파크히어 포인트가 남아있는 회원님들께는 이용약관에 따라 환불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잔여포인트 환불 안내사항에 대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잔여포인트 환불 안내»

서비스 약관 11조 1항 및 2항, 3항에 의거, 2017년 12월 31일 파크히어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파크히어 서비스 종료 절차에 따라 서비스 약관 211조 1항 및 3항, 4항에 의거 아래와 같은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환불 신청 기간: 2017년 9월 13일 공지 시점부터 안내드린 기간 내로 접수된 환불 신청은, 영업일 중 처리됩니다. 환불 받을 통장의 예금주는 파크히어 계정 본인과 동일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환불 수수료는 공제되지 않습니다.

환불가능 -. 유상으로 구입후 미사용한 잔여 ‘포인트’

환불불가 -. 무상으로 지급받은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   이벤트 포인트(친구초대 포인트, 설문 보상 포인트 등), 보상포인트(이용 불편으로 지급된 포인트)

환불 신청 방법 -. 카톡(카톡 플러스 친구 ID : 박희열 ) 혹은 유선(02-3144-8636)을 통해 문의

2017년 7월 25일 오후 2시 21분

[공지] 컨시어지 및 월주차 문의 서비스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파크히어 컨시어지 서비스 및 월주차 문의 서비스를 종료하게되었습니다.

서비스 종료 이후에는 해당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종료에 따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아래 일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월주차 및 컨시어지 서비스 종료 일정 ]
-. 월주차 문의 서비스 종료 일자 : 2017년 7월 25일 (화)
-. 컨시어지 서비스 종료 일자 : 2017년 07월 31일 (월)

그동안 컨시어지 및 월주차 문의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로 다가갈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7월 15일 오후 2시 47분

[공지] 9/20(수) 카카오페이 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파크히어입니다.

기존에 파크히어에서 이용하고 계시던 카카오페이 가드 간편결제 서비스가 9월 20일 수요일 날짜로 중단됨을 안내 드립니다.


- 일정 : 9월 20일 수요일

- 내용 : 카카오페이를 제공하고 있는 LG CNS 와 카카오측의 사업제휴 종료로 카카오페이 카드간편결제 서비스 중단


9월 20일 카카오페이 카드 간편결제 서비스가 종료 되더라도, 결제 취소는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중단과 관련한 문의는 LG CNS 측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대표이메일 : kakaopay@lgcns.com
대표전화 : 02-2099-2424

그동안 카카오페이 카드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월 20일부터는 타결제수단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7월 6일 오후 3시 49분

[공지]파크히어 전화 서비스 시간변동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당사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파크히어 전화서비스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일정 : 2017년 10월 10일 이후부터 매주 화요일, 토요일
내용 : 화요일~토요일 전화서비스 응대시간 변경(09:30~22:00 → 09:30~19:00)
제한 업무: 2017년 10월 10일 화요일~토요일 전화서비스 시간 단축

그 외 일요일과 월요일은 일전과 동일한 시간인 09:30~22:00 사이로 전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31일 오후 6시 10분

[공지] 파크히어 이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주차할 지역과 입출차 예정시간을 설정해주시면 목적지 주변 주차장을 찾아드립니다.

  • 노란색 박스: 파크히어와 제휴된 현장으로 설정한 시간에 예약 가능한 주차장
  • 흰색 박스: 파크히어 제휴현장이나 설정한 시간에 예약 불가능한 주차장
  • i표시: 주차장 정보제공. 비제휴 현장으로 예약 불가능

이용 원하는 주차장을 선택 후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되면 4자리 숫자가 보이는 주차권이 발급됩니다.

  1. 오늘, 내일, 모레까지 예약가능합니다.
  2. 기본 2시간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며, 짧은 시간 사용하실 경우 현장요금과 비교하시여 더 저렴한 방법으로 이용해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3144-86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12일 오후 2시 36분

[공지] NH농협카드 사용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파킹컨시어지 박희열입니다.

항상 파크히어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드사의 정책에 의해 NH농협 신용/체크카드 모두 사용이 제한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른 결제 수단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3144-86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3일 오후 2시 52분

[공지] 2017/12/20(수) 레드포인트 결제 서비스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파크히어 박희열입니다.
파크히어 결제 수단 중 기아차 레드포이트 결제 서비스가 12월 20일 수요일 날짜로 종료 되어 안내 드립니다.

- 종료 일정 : 2017년 12월 20일 수요일
- 해당 내역 : 파크히어 서비스 종료로 인한 레드포인트 결제 서비스 종료
- 종료 영향 : 12월 20일 이후 레드포인트 적립, 사용, 취소 불가

12월 20일부터는 레드포인트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게 변경됩니다.
12월 20일 이후 12월 20~22일 레드포인트로 결제한 주차권 취소 희망시 파크히어 유선 혹은 카톡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레드포인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월 20일부터는 타결제수단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14일 오후 6시 42분

[공지] `개인정보 취급 방침`의 일부 변경에 따른 약관 변경 사전 고지.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파킹스퀘어의 파크히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일부 변경하게 되어 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정의 주요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별로 이용·목적 및 수집항목, 보유기간을 명시하여 이용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개선함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개인정보 취급위탁 업체를 구체적으로 명시함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변경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변경 전, 변경 후 내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고일자 : 2016년 3월14일
-. 시행일자 : 2016년 3월 21일

· 변경 전
· 변경 후

본 약관 개정에 대해 궁금증 미 의견이 있으실 경우 파크히어 서비스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카카오톡 ID : 파크히어)
감사합니다.

2015년 10월 20일 오전 11시 34분

[공지] 파크히어 이용시 회원님들이 가장 많이 묻는 3가지!

1. 주차장 요금이 계속 변동되는 것 같아요.

파크히어의 주차요금은 수요/공급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합니다. 때문에, 평소 이용하던 주차장의 요금은 비싸지기도, 저렴해지기도 한답니다. 박희열은 회원님과 주차장 관리인 모두가 만족할만한 합리적인 요금 제공을 위해 항상 고심 중 입니다.


2. 이용 시간을 달리 설정해도 요금이 같아요.

3시간을 설정해도, 6시간을 설정해도 요금이 같은 경우가 있죠? 이는 주차장마다 제공하는 주차권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최대 3시간, 최대 6시간, 최대 12시간 등 주차장마다 요금 정책이 다르므로 예약 시간을 여유있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입출차시간을 정확히 지킬 수가 없어요.

현실적으로 예약하신 입출차시간을 정확히 지키기 어려울 것 입니다. 예약 시간보다 늦게 들어가시는 것은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출차 예정 시간을 지키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추가요금이 부과되거나 출차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번호인식 주차장의 경우 저녁 12시 이후 출차 시 전체 요금이 부과되는 점 꼭 유의바랍니다.

파크히어 서비스팀

이메일문의

support@parkingsq.com

전화문의

02-3144-8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