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2015년 12월 1일 오후 2시 40분

[출차] 유인 주차장에서 출차 문제가 발생했어요.

저희 서비스에 통보되지 않은 주차 관리인 교체, 현장 인수인계 불이행 등 사유로 인해 파크히어 예약을 했음에도 전체 요금 징수를 요청하거나 출차를 제한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응대 가능 시간일 경우 즉시 파크히어 서비스팀에 연락주세요.
  2. 서비스 응대 시간 이후일 경우 전체 금액을 결제하신 뒤 해당 영수증 사진예약번호를 카카오톡에 남겨주세요. 확인 후 잘못 부과된 요금은 1-3일 내에 환불해드립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12월 1일 오후 2시 37분

[출차] 무인 주차장에서 출차 문제가 발생했어요.

차량번호인식 또는, 인터폰을 통한 출차 주차장에서는 해당 주차장 관제센터의 사정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여, 자동 출차 또는, 인터폰 연결이 불가할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주세요!

  1. 출차부 정산기에 위치한 인터폰을 통해 고객센터 연결 후 파크히어 예약번호를 말씀해주세요.
  2.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전체 금액을 결제하신 뒤 해당 영수증 사진예약번호를 카카오톡에 남겨주세요. 확인 후 잘못 부과된 요금은 1-3일 내에 환불해드립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11월 20일 오후 2시 06분

[기타] 파크히어 포인트 쿠폰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내 계정 메뉴에서 충전 가능합니다.포인트 쿠폰은 파크히어 앱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11월 20일 오후 2시 03분

[기타] 파크히어 포인트는 어떻게 획득할 수 있나요?

다양한 정보, 소식, 이벤트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만나보세요.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파크히어 페이스북,블로그, 뉴스레터 등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parkhere.korea)
+ 블로그 (http://blog.naver.com/psqinc)

2015년 10월 20일 오전 11시 41분

[기타] 서비스팀 운영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파크히어 고객센터 응대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카카오톡은 응대시간과 무관하게 메시지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당일 혹은, 익일 운영시간에 담당자가 답변을 드립니다.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9분

[요금 및 정보] 파크히어 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왜 변동되나요?

파크히어 주차요금은 각 주차장별 수요/공급량에 따라 탄력적으로 변동됩니다.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9분

[요금 및 정보] 추가 주차요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주차장 시스템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유인 주차장의 경우 관리인에게 바로 지불 가능하나 무인주차장의 경우 절차가 복잡해질 수 있으므로 되도록 출차 예정 시간을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8분

[요금 및 정보] 할인 혜택은 얼마나 제공되나요?

할인율은 주차장 또는, 이용 시간마다 다릅니다. 대부분 이용 시간이 길수록 혜택폭이 증가하여 평균 60%, 최대 80%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7분

[주차장] 예약한 주차장에서 파크히어를 몰라요.

간혹 주차장 내 관리인이 변경되어 인수인계가 원활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크히어 서비스팀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6분

[주차장] 주차장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주차장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주차장 예약 후 주차권의 입출차가이드를 꼭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5분

[주차장] 파크히어 비제휴 주차장 정보는 정확한가요?

파크히어에 게재된 정보는 박희열 요원이 직접 발로 뛰어 수집된 진짜 정보입니다. 각 주차장 정보마다 최근 업데이트 일자가 다르니 현장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유의바랍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4분

[주차장] 예약 시 지정된 주차면이 제공되나요?

지정 주차면이 지정되진 않되 층/기계식/주차장 관리인 지정 등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주차장의 사진 안내와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세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3분

[주차장] 차종에 따라 입차 제한이 있나요?

기계식 주차장의 경우 일부 차량의 입차가 제한됩니다. 주차장 상세 정보와 사진 안내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3분

[주차권] 예약 후 똑같은 주차장에 재입차해도 되나요?

파크히어 주차권은 1회 입출차에만 유효합니다. 재입차 시 현장 요금 정책이 적용됩니다.

2015년 5월 18일 오후 1시 00분

[주차권] 주차권 선물이 가능할까요?

차량번호에 유의하여 선물 받으실 지인의 차량번호를 회원 정보에 등록 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이후 4자리 예약번호를 지인에게 전달해주세요. 일부 주차장의 경우 차종에 따른 제한이 있는 점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9분

[주차권] 주차권 취소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주차권은 입차 예정 시각 30분 이전까지 회원님께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내 주차권 및 SMS로 받은 주차권 URL에서 예약취소 버튼). 주차권 종료 시각이 경과한 이후 부터는 단순 요청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유선응대시간 이후에는 카카오톡으로 남겨주세요.) (* 단, 예약시간보다 적게 이용시 차액 취소 및 주차권 변경불가능)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8분

[주차권] 주차권 입출차 시간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차장 시간 변경 희망 시 기존 예약 취소 후 새로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구매한 주차권의 이용 시간 정보 변경 문의는 파크히어 서비스팀에 요청해주세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7분

[결제] 포인트 환불이 가능한가요?

기존 보유한 포인트 환불시 환불수수료(전체금액의 10% 또는 1,000원 중 큰 금액)가 공제되며 이 경우 통장 사본을 보내주시면 접수 후 3일 내에 계좌이체로 처리됩니다. (단, 포인트쿠폰을 통해 얻은 포인트는 환불 불가)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6분

[결제] 결제가 어려운데 도움받을 수 있을까요?

모바일 결제가 어려울 경우 무통장 입금을 통한 예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5분

[결제] 결제는 어떤 방식을 지원하나요?

현재 카드결제, 카카오페이, 휴대폰소액결제를 지원합니다. 앱 회원의 경우 한번의 카드 등록 이후 추가 인증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농협카드는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4분

[결제] 결제한 주차권의 영수증은 어떻게 발행되나요?

파크히어에서 결제하신 주차권의 영수증은 예약 시 회원님께 발송되는 예약 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2분

[예약] 2일 이상 주차를 하고 싶어요.

주차장에 따라 2일 이상 주차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 장기 주차는 되도록 파크히어 서비스팀의 안내를 받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51분

[예약] 예약 없이 방문해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할인 및 예약 혜택은 오직 파크히어 예약을 완료하신 회원님만 적용됩니다. 비예약 시 현장 요금 정책에 따릅니다.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49분

[예약] 회원 정보에 차량번호를 잘못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간혹 예약번호 외에 차량번호도 확인하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량번호인식 주차장의 경우 할인적용 및 자동출차가 제한되니 유의해주세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48분

[예약] 입출차 예정 시간을 정확히 지켜야 하나요?

입차 예정시각보다 빨리 입차 또는, 출차 예정시각보다 늦게 출차하실 경우 주차장에서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나 주차장 운영정책 및 관리인 판단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입차는 예정 시간보다 늦게 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후 12시 47분

[예약] 주차장이 예약 불가능한 경우는 무엇이죠?

설정하신 시간에 주차장이 운영하지 않거나 만차, 외의 시간을 설정하신 경우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2015년 5월 18일 오전 11시 56분

[계정] 푸시 또는, 메일을 받고 싶지 않아요.

푸시 또는, 뉴스레터 수신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 파크히어 서비스팀에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예약 관련 메일은 수신동의여부와 상관없이 발송됩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전 11시 55분

[계정] 로그인 시 `계정 잠김` 또는, `디바이스 토큰`이라는 알림이 떠요.

보통 발생하는 계정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계정잠김 : 휴면계정전환 정책에 따라 1년 이상 미접속 회원의 계정은 안전하게 따로 분리/보관되어 계정은 잠기게 됩니다.
  • 디바이스 토큰 : 다음과 같이 조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설정 > 알림 > PARK HERE -> 알림 허용 on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전 11시 50분

[계정] 여러 대의 차량으로 이용하고 싶어요.

내 계정 메뉴에서 차량번호를 복수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약 전 이용하시는 차량의 정보로 꼭 변경해주세요.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전 11시 49분

[계정] 회원 탈퇴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회원탈퇴는 카카오톡 ID 파크히어 또는, support@parkingsq.com 으로 문의바랍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전 11시 48분

[계정] 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닉네임, 차량번호, 휴대폰번호는 내계정 메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번호는 2개 이상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 카카오톡 : 파크히어 (09:30 - 18:30)
  • 유선 : 02-3144-8636 (09:30 - 22:00)
  • 메일 : support@parkingsq.com

2015년 5월 18일 오전 11시 47분

[계정] 회원 가입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파크히어 회원이 되시면 즐겨찾기, 파킹컨시어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이벤트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파크히어 서비스팀

이메일문의

support@parkingsq.com

전화문의

02-3144-8636